본문 바로가기

Life 이야기/꼭 가봐야할 구석들

6월에 꼭 가봐야 할 공연소식!!!

안녕하세요^^ 오늘 6월의 문을 열면서 좋은 공연소식을 전해드리려고 합니다.

6월은 날씨가 좋아서인지 공연소식이 무척 많은데요~ 얼마 안남은 공연도 많으니 참고하시고

원하는 공연 재미있게 관람하세요!

 

 

 

 

[이승철 콘서트 LOVE CROSS SAVE THE AFRICA]

 

2012/06/01 ~ 2012/06/02

 

전쟁기념관 평화의광장

 

야외에서 펼쳐지는 화려한 봄의 향연! 오케스트라와 함께 하는 웅장하고 아름다운 선율! 모든 관객들의 편안한 시야를 위한 계단식 좌석! 그리고 라이브의 황제 이승철의 아름다운 아프리카 이야기! 2012년, 새로운 막이 지금 열립니다. "따스한 봄이면 늘 그가 찾아옵니다. 봄 내음 속에 들리는 그의 목소리가 참 감미롭습니다. 봄날 저녁을 비추는 별빛이 조명이 되고, 산들산들 불어오는 봄바람 소리가 음향이 되는 야외공연의 따뜻한 매력에 그 많은 관객 들이 늘 찾아주시나 봅니다. 2012년의 봄날도, 이승철이 함께 합니다."

 

 

[버스킹 페스티벌 : 걷다 보면 음악회]

 

2012/06/02 오후 2~7시


가산디지털단지 대륭포스트타워5 앞마당

낭만유랑악단, 달콤한소금, 반반프로젝트, 신나는 섬, 요술당나귀, 일단은 준석이들, 정민아, 파티스트릿이 공연하는 뮤직 페스티벌입니다.

 

 

 

 

 

 

 

 

 

 

[다이나믹듀오와함께하는힙합디스커버리5]

 

2012/06/01 ~ 2012/06/02

 

클럽팬텀

 

About Hiphop Discovery

숨겨진 명곡과 잊혀진 노래들의 재발견,팬텀의 레지던트 디제이들의 실력을 맛볼 수 있는팬텀의 대표 브랜드 파티이다.주류와 비주류를 넘어서 음악 본연의 모습을 되찾고진정한 명곡의 가치를 찾아내는 시간을 가지는힙합을 사랑하는 클러버들에게 진솔한 음악으로 다가간다.Sexy Custume Party뜨거워져가는 여름을 표현할 수 있는 섹시함을 어필해 보세요!페니쉬, 세미 비키니, 스타킹들 다양한 자기만의 컨셉으로 파티를 즐기면다양한 기프트와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concert ADD2 : 10cm & 데이브레이크]

2012/06/09 ~ 2012/06/10 

연세대학교 백주년 기념관 콘서트홀


지난해 이지형과 10cm의 의기투합으로 진행된 ‘ADD’ 평소 막역한 선후배 혹은 애증의 관계(?)인 두 팀의 조합만으로도 큰 기대를 모았던 만큼 서로를 너무나 잘 아는 세 남자였기에 그 시너지 역시 대단했습니다. 일반적인 병렬 구성에서 벗어나 처음부터 끝까지 한 무대에서 연주와 노래를 함께한 것은 물론 따뜻하고 섬세한 음악적 감성과 우정과 디스가 난무하는 거침없는 입담을 선사하면서 수많은 음악 팬들 사이에서 회자가 되었습니다.

그리고 일년 만에 ADD2가 돌아왔습니다. 화제의 티저 영상을 통해 공개된 것처럼 지난 공연의 관객 리뷰와 스탭들의 의견을 종합해 초대 챔피언으로 등극한 10cm가 1차 방어전을 펼칠 아티스트를 선정했습니다. 음반, 음원, 공연, CF, 예능 프로그램까지 섭렵한 이들이었기에 도전자 역시 남다른 음악적 성과와 맨하탄 슷하일 못지 않은 인간적인 매력까지 갖춘 아티스트를 찾는 일은 만만치 않았습니다만, 고심한 끝에 ‘좋다’, ‘팝콘’, ‘들었다 놨다’의 연이은 히트, 단독 콘서트 매진 퍼레이드, 3집 [SPACEenSUM] 발표 직후 전곡 음원 차트 순위권에 오른 것은 물론 자상하고 섬세한 이웃집 오빠 같은 매력의 데이브레이크가 선정되었습니다.

오는 6월 9일부터 10일까지 양일간 연세대학교 백주년 기념관 콘서트홀에서 펼쳐지는 이번 공연은 위트와 감성의 절묘한 줄타기의 달인 10cm와 화려한 연주 실력을 바탕으로 음악성과 대중성을 모두 획득한 데이브레이크의 시너지 효과를 눈으로 확인할 수 있는 절호의 기회가 될 것입니다. 지난해 live ICON 3 이후 급성장한 두 팀이 10개월만에 펼치는 챔피언을 향한 뜨거운 분투와 화합을 뛰어 넘는 진한 음악의 향연 속으로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Jazz and the city 도심 속 재즈의 향연]

 

2010/05/25 ~ 2012/06/30

 

올레스퀘어

 

 

                                                                                                   

 

[노루목뮤직피크닉]

 

2012/05/05 ~ 2012/06/02 

 

고양아람누리 노루목야외극장

라이브: 5월 5일 데이브레이크, 홀로그램 필름
           5월 12일 박솔, 차가운 체리
           5월 19일 랄라스윗, 소란
           5월 26일 음악집단 '이야'
           6월 2일 램피지덕, 포크박스

* 무료입장입니다.

 

MASTER PLAN X HAPPY ROBOT → MPMG
live THEY 2012

2012/06/23 오후 4시

AX-KOREA


MPMG는 흑인 음악 레이블인 마스터플랜 프로덕션과 숨겨진 보석 같은 해외 음악은 물론 국내 아티스트 발굴에 힘쓰고 있는 해피로봇 레코드 두 레이블이 속해 있습니다. 각자의 영역에서 활발하게 활동 중인 소속 아티스트들이 한데 모여 공연을 펼치는 유일무이한 연례행사인 'live THEY'가 2012년에도 변함없이 펼쳐집니다.

노리플라이에서 솔로 아티스트로서의 화려한 성장 권순관(MOMENT)
3집 [SPACEenSUM]을 통한 음악성과 연주력의 진일보 데이브레이크(DAYBREAK)
여성 아티스트의 새로운 패러다임, 그리고 총명한 미래 랄라스윗(LALASWEET)
독특한 아이덴티티로 2012년 활동의 불씨를 당긴다 본킴(BORN KIM)
재미와 감동 공연의 보증수표, 새로운 흥행 메이커 등극 소란(SORAN)
드디어 공개되는 MPMG의 미래, 나루+박솔 프로젝트 솔루션스(THE SOLUTIONS)
새 음반, 에세이에 대한 초 관심 집중. 독보적인 카리스마 오지은(OH JI-EUN)
상상초월 내용의 새 앨범 발매 임박. 궁극의 아티스트 이지형(EZ HYOUNG)
힙합 뮤지션이자 이젠 잘나가는 뮤직비디오 디렉터 조브라운(JOE BROWN)
국내를 넘어 이미 해외로. 이들의 거침없는 폭주는 어디까지? 칵스(THE KOXX)

오는 6월 23일 AX-KOREA에서 펼쳐지는 'live THEY 2012'는 페스티벌 형식을 도입한 최초의 레이블 쇼로 장장 6시간 30분에 이르는 러닝타임 동안 10팀의 아티스트 공연은 물론 이번 공연에서만 만날 수 있는 특별한 협연, 피처링과 다양한 부스가 함께합니다. 각 아티스트 별로 아동, 환경, 국제구호, 공정무역 등 자신이 생각해온 메시지를 전달할 예정이며, 여러 단체의 참여와 더불어 공연과 관련된 수익금 역시 전액 기부됩니다. 일년에 단 한 번 찾아오는 MPMG의 종합선물세트 'live THEY 2012'를 통해 감동과 전율을 만끽하세요.

 

 

[버스커버스커 청춘버스]

 

2012/06/02 ~ 2012/06/02

 

엑스코 신관5층 오디토리움

 

2012년, 버스커버스커가 온다!
2011 슈퍼스타K3 TOP2를 거머쥐며 화제를 모았던 3인조 밴드 버스커버스커!
슈퍼스타K3 콘서트 이후 앨범 준비에만 매진해 온 그들이 드디어 돌아온다.
‘동경소녀’, ‘막걸리나’ 등 그 어떤 곡에도 자신들만의 색을 입혀 즐겨왔던 버스커버스커가
이번엔, 직접 만든 그들만의 곡들로 가득 채운 정규앨범으로 찾아온다.
누구나 즐길 수 있는, 버스커버스커만의 색깔로 가득찬,
버스커버스커의 음악 세상으로 함께 빠져보자!

거리의 악사에서, 그들만의 공간으로.
그저, 조금 더 가까이,
많은 사람들과 함께 호흡하고 즐기고 싶은, 거리의 악사 버스커버스커.
이제는 조금 더 나아가,
그들만의 공간에서, 그들의 음악을 사랑해주는 사람들과 함께,
소중히 간직할 추억을 만들기 위해,
버스커버스커만의 공간으로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버스커버스커의 청춘버스
어디로 향하는지 보다, 누구와 함께하는지가 더 중요한,
버스커버스커의 특별한 여행.
20대의 순수함, 그들만의 독특함, 마음을 여는 따뜻함, 누구나 즐길 수 있는 음악
세 남자의 솔직한 청춘 그대로.

브라운관 속의 가수가 아닌,
함께 호흡하고 소통하는 밴드가 되고 싶은, 그들의 소망이 담긴 무대.
버스커버스커의 첫번째 단독 콘서트, 청춘버스

설레는 봄, 첫 출발을 할 청춘버스에 동행할 여러분을 기다립니다.

 

 

[윤상 콘서트 : REboot]

 

2012/06/02 ~ 2012/06/03

 

코엑스오디토리움

 

가장 세련된 언어로 대중과 소통하는 천재 싱어송라이터 윤상 
3년만의 단독 콘서트 < REboot > 

‘라디오 키즈들의 아티스트’ 윤상 
발라드부터 일렉트로닉 뮤직, 월드뮤직까지 다양한 장르를 넘나드는 세련된 음악세계! 
오랜 시간이 흘렀어도 늘 편하고, 위로의 힘이 되어주는 노래. 
라디오로 그의 음악을 듣고 자란 ‘라디오 키즈’가 사랑하는 아티스트 

이번 공연은 ‘듣는 즐거움’을 안겨줄 레퍼토리를 만나는 것은 물론, 
그 동안 프로듀서, 싱어송라이터로서의 윤상- 그가 축적한 음악적 노하우와 그 깊이를 
함께 느낄 수 있는 희소성 있는 무대가 될 것이다. 

유희열, 김동률, 정재형, 성시경, 아이유 등 후배 가수들이 가장 존경하는 ‘뮤지션들의 뮤지션’ 윤상. 
윤상만의 감성과 실력으로, 그가 만들고 그가 풀어내는 이번 윤상 콘서트 < REboot >은 
지난 2009년 공연 이후, 3년 만에 갖는 단독 공연으로 
무대 위의 순도 100%의 윤상을 만나는 시간이 될 것이다.

 

 

[아이유 첫 단독 콘서트 REAL FANTASY] 

2012/06/02 ~ 2012/06/03

 

경희대학교 평화의 전당


비교를 허용하지 않는 특별한 음악적 감성과 뛰어난 가창력으로 국민적인 사랑을 받고 있는 아이유가 생애 첫 단독 콘서트 < REAL FANTASY >로 팬들과의 만남을 준비했다. 
어린 나이답지 않게 음악을 대하는 올곧은 소신과 진지한 자세로 평단과 대중의 기대를 한 몸에 받고 있는 아이유의 이번 첫 콘서트는 콘서트 타이틀인 ‘REAL FANTASY’처럼 아이유의 아름다운 음악과 진솔한 매력이 함께하는, ‘현실’과 ‘환상’을 동시에 오가는 듯한 특별한 무대로 꾸며진다. 

6개 도시 전국투어 콘서트, 아이유가 여러분들 곁으로 찾아갑니다. 

아이유의 이번 콘서트는 또래 가수들과의 일반적인 공연과 달리 서울을 포함한 전국 6개 도시에서 무대를 선사하는 전국투어로 콘서트가 진행된다. 팬들을 위해 직접 찾아가 공연을 하고 싶다는 아이유의 의지를 적극 반영하여 결정된 이번 전국투어는 6월 2, 3일 경희대 평화의 전당에서 개최되는 서울공연을 시작으로 울산, 전주, 수원, 부산, 대구 순으로 팬들을 찾아간다. 

아이유의 열정과 진심이 담겨있는 콘서트 < REAL FANTASY > 

16세의 어린 나이로 데뷔해 ‘소녀 디바’로 주목을 받으면서 또래 가수들과는 차별화된 음악적 행보로 가요계를 대표하는 솔로 아티스트로 성장한 아이유의 첫 단독콘서트는 모두의 관심사였으며 이에 대한 팬들의 기대와 기다림도 점점 커졌다. 그 동안 꿈꿔온 첫 단독콘서트를 열게 된 아이유는 기획단계부터 직접 참여해 의견을 적극적으로 개진하며 자신의 이름을 건 첫 콘서트에 대한 애정을 아끼지 않았다. 음악에 대한 확고한 자신감과 열정으로 모두에게 인정받는 솔로 아티스트로 성장한 아이유의 이번 콘서트는 그녀의 진심을 확인할 수 있는, 모두에게 감동을 선사하는 공연이 될 것이다.

 

 

6월중 좋은공연이 너무많아서 다 소개해 드리지는 못하고 일부만 소개해드렸어요~

여기 있는공연 모두 정말 가고 싶어지는데요~날짜가 많이 겹쳐서 어떤 공연을 가야할지 고민이 되네요^^

 

그럼 다음에도 좋은 소실을 가지고 돌아오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출처) 플레이DB, Mint pap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