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2. 8. 30. 17:21

[국내 이슈] 티아라 사건 한달..자필 편지도 수상하다!

티아라 사건이 벌써 한달이나 되었다는게 .. 참 시간이 빠른 것 같아요.

그간 인터넷을 통해 많은 사람들에게 충격을 안겨주었었고 초딩들에겐 '티아라 놀이'라는 신종왕따 놀이가 생겨나 사회적으로 물의를 빚었으며 결국에 멤버중 한명인 은정의 드라마 하차, 우결 하차로 이어졌고 멤버중 한명의 교통사고 등 크고작은 사건 사고들이 있었습니다. 


오늘은 티아라 멤버들이 자필 편지로 사과문을 발표했는데요.

이에대해서도 많은 사람들은 이상하다는 반응을 보이고 있어 무엇이 문제인지 저도 살펴봤어요.


바로 글씨체가 티아라 멤버가 쓴게 아니라는 의견이었습니다.

아래 이미지를 보시면 비교가 되실꺼에요.






누리꾼들의 자필분석 자료들이에요. 이걸로 봐서는 정말 이 자필편지를 누구손으로 썼는지 알 수가 없는데요?









게다가 티아라 반성문 언어영역 수능문제라는것도 떠들썩하게 만들고 있어요.


티아라반성문 2013년도 언어영역 수능문제


*이제 듣기 문제가 끝났습니다. 1번부터는 문제지의 지시에 따라 답을 하기 바랍니다.*


많은 고민끝에 이렇게 글을 씁니다. ㉠저희에게 지난 한 달 동안의 시간은 데뷔를 하기 위해서 연습해온 시간과 팬분들의 사랑을 받으며 달려온 시간 보다도 훨씬 더 길게 느껴졌습니다. 우선, 많은 분들께 심려를 끼쳐드리고 실망 시켜드린 점, 진심으로 사과드립니다. 멤버간의 의견차이를 저희 안에서 풀지 못하고 개인적인 문제를 공개적인 공간에 드러냈던 것은 정말 어리석은 행동이었다고 생각하며 깊이 반성하고 있습니다. 경솔하게 행동한 점 진심으로 사과드립니다.  서로를 조금 더 이해하고 양보하며 그보다 성숙하게 행동 했더라면 이런일은 없었을텐데, 하는 생각에 하루하루가 괴로웠습니다. ㉡돌이켜보면 그동안 모두가 같은 꿈을 갖고 달려오면서 서로 힘든일도 함께 이겨내며 노력해왔는데 일순간의 행동으로 함께 했던 좋았던 시간마저 나쁘게 비춰지는 모습을 보며 너무 마음이 아팠습니다. ㉢그리고 왕따라는 오해를 받으며 힘들어 했을 화영이에게도 너무나 힘든 시간이었을 거라고 생각합니다. 누구도 원치도 생각지도 못했던 결과에 저희 또한 많이 놀랐고 이제는 함께 할 수 없다는 사실이 너무나 안타깝습니다.㉣이제 더 이상은 화영이에게도 상처받는 일들이 생기지 않길 바라는 마음뿐입니다. 이번 일로 많은분들께 심려를 끼친 점. 그리고 저희 음악을 사랑해 주셨던 분들께 실망을 시켜드린 점. 모두 죄송합니다. ㉤이 힘든 시간이 저희 멤버에겐 너무 큰 가르침이 되었다고 생각합니다. 많은 분들께 힘이 되어드려야 하는 저희가 얼마나 책임을 가지고 임해야 하는지 깨닫게 되었습니다.  앞으로 저희를 위해 사시는 부모님, 끝까지 지켜주시는 팬분들과 저희 음악을 들어주시는 모든 분들을 위해.. 그리고 그동안 심려를 끼치고 실망시켜드린 분들께 좌절보다는 용서를 구하는 마음으로 더 열심히 하고 싶습니다. 진심으로 사과드립니다. ㉥그리고 저희보다 더 힘들었을 화영이에게도 아낌없는 응원과 사랑을 주셨으면 좋겠습니다. 저희도 언제나 화영이를 응원하겠습니다.              


                                                            티아라 일동 올림. 


1.[보기]를 참고하여 위 글을 감상한 내용으로 가장 적절한 것은?

보기--이번 은정 언니 드라마 하차 기사를 접하고 마음이 좋지만은 않았습니다. 티아라 활동을 하면서 멤버들과 의견 차로 인해 대립이 있었던 건 사실이지만 이로 인해 왕따설이 돌고 상황이 악화된 사실들에 마음이 아팠습니다. 또한 서로 왜곡된 사실들로 인해 상처받아 많이 속상했습니다 하지만 한솥밥을 고 지내며 행복했던 일들도 있었기에 지난 일은 잊고 이젠 다시 웃는 얼굴로 서로를 응원하며 지내고 싶습니다. 티아라를 많이 사랑해주시고 아껴주시고 찾아주셨는데 이번 사건 때문에 여러분들에게 많은 심려와 걱정 끼쳐 드려 죄송했습니다         

①.화영과 티아라 멤버들은 한순간의 오해로 인한 왕따의 피해자이다.
②.이제 앞으로 티아라 포에버를 외치며 응원해야겠다.
③.이제까지 티아라를 욕했던 네티즌들은 반성하고 회개해야한다.
④.화영 때문에 티아라 너무 개고생한다.
⑤.앞으로 돈 열심히 벌고싶으니 도와달라는 티아라의 의지를 느낄수 있다. 

2. 위글의 티아라 멤버일동의 행위에 해당하는 사자성어는? 

①. 박애쁨이
②. 티아블로
③. 생수머신 
④. 외눈박이
⑤. 견강부회


3.위글의 등장인물에 대한 이해로 적절한 것은?

①.지연은 멤버들 중에서 가장 어리지만, 멤버들을 위해서 항상 화합하는 분위기를 조성한다.
②.소연은 똑부러지는 인상으로서 언변도 좋아서, 멤버들 화기애애한 분위기를 곧잘 만든다.
③.은정은 털털하고 시원시원해서, 멤버들간의 유대감 형성에 이바지한다.
④.보람은 멤버중에 제일 연장자답게, 보이지않는 곳에서 나이어린 멤버들을 잘 이끈다.
⑤.화영은 개념없는 멤버들 때문에 마음고생이 심하다.


4.㉠-㉤중 올바른 문장을 고르시오

①. ㉠저희에게 지난 한 달 동안의 시간은 데뷔를 하기 위해서 연습해온 시간과 팬분들의 사랑을 받으며 달려온 시간 보다도 훨씬 더 길게 느껴졌습니다.
②.㉡돌이켜보면 그동안 모두가 같은 꿈을 갖고 달려오면서 서로 힘든일도 함께 이겨내며 노력해왔는데 일순간의 행동으로 함께 했던 좋았던 시간마저 나쁘게 비춰지는 모습을 보며 너무 마음이 아팠습니다.
③.㉢그리고 왕따라는 오해를 받으며 힘들어 했을 화영이에게도 너무나 힘든 시간이었을 거라고 생각합니다.
④.㉣이제 더 이상은 화영이에게도 상처받는 일들이 생기지 않길 바라는 마음뿐입니다.
⑤.㉤이 힘든 시간이 저희 멤버에겐 너무 큰 가르침이 되었다고 생각합니다. 


5.㉣,㉥의 숨겨진 의미가 아닌 것은?

①.화영은 우리손안에 있으니까, 네티즌들은 깝치지 말라.
②.더이상 티아라 건들면 화영이를 가만히 안둔다.
③.화영이한테 진짜 상처를 보여주는 수가 있다.
④.화영이 때문에 우리 거지되게 생겼다. 미친놈들아 그만해-.
⑤.화영이도, 티아라 멤버들도 다같이 행복해졌으면 좋겠다.

 


자숙하는 의미로 인터넷에 올린 자필편지였겠지만 많은 사람들은 아직도 등을 돌리고 있네요. 

여러분은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Trackback 0 Comment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