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log 이야기/블로그 수익내기

[블로그 수익내기] 돈버는 블로거 되기 PROJECT #2 핵심찌르기



블로그로 돈벌기 오늘시간은 핵심을 파고들어 최대한 효율적으로 돈버는 블로거가 될 수 있는 길을 파보는 시간을 가질꺼에요. 사실 이렇게 말씀드리는 저도 배우는 입장이라 이런 말씀드리기 매우 민망합니다.






하지만!! 그래도 우리 이웃님들과 제가 찾아본 자료들을 함께 공유하면서 서로 윈윈할 수 있는 방법을 찾기위해서 이런 시간을 가지게 된거구요! 혹시 제가 쓰는 내용에 뭔가 문제가 있다. 이건 정말 아니다!! 하는 부분이 있다면 주저말고 댓글남겨주세용!!>< 열심히 공부하고 있다구용!!











사실 주변에 블로그를 운영하는 분들이 그리 많지 않아서 자료를 모두 인터넷을 통해 찾아보게 되는데 많은 수익형블로거, 돈버는 블로거 분들이 하시는 말씀을 모아보면 결국 비슷한 핵심 포인트를 말씀해주고 계시더라구요!!



  

수익형 블로그로 돈벌기 위한 6가지 노하우!

1. 검색상단 노출을 위한 SEO 공략 및 블로그지수 올리기


2. 수익모델 키워드 공략하기


3. 스토리텔링으로 방문자 설득하기


4. 광고링크 거는 기술을 통한 클릭율 향상하기


5. 공부를 통한 전문지식 쌓기


6. 공략한 키워드 관리하기




출처-블로그스쿨





거의 대부분의 초보블로거 분들은 단시간내에 파워블로거가 되길 바라기 때문에 많은 검색 유입이 되는 핫 이슈 위주로 포스팅을 하게 되는데요. 이렇게 되면 검색 상단에 노출될 가능성은 높아지지만 스토리 텔링이 되지 않는다는 단점이 있습니다. 그리고 자꾸 핫이슈 위주로 포스팅을 하다보면 블로그 지수가 떨어질 수 도 있는 위험한 상황이 온다는걸 항상 명심하세요!





여러분은 여기위에있는 6가지의 노하우중 몇가지를 염두하며 글을 쓰고 계시나요?

제 경우에는 1번 3번 5번을 가장 중점적으로 하고있어요. 

그외에 다른 것들은 어떻게 접근을 해야하는지 감이오지않는데요 ㅠ 

돈버는 블로거 되기 Project를 시작했으니 다른 노하우도 익힐 수 있도록 해봐야 겠습니다.







블로그생활의 필수가 되는 수익형 메타블로그 블로그리그에 관한 포스팅은

다음시간에 이어서 할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