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log 이야기/블로그 수익내기

[블로그 수익내기] 블로그리그 9월~11월 수익 & 블로그리그 어플 소식

평소에 수익형 어플이나 사이트에 관심을 많이 가지고 있었는데 

그중에서 요즘에 가장 열심히 하고있는건 애드라떼랑 폰플, 블로그리그입니다.

애드라떼는 광고가 많이 올라와서 매일매일 솔찬히 돈이 벌리고 있고, 커피가 필요한 사무실에서 아메리카노 말고 비싼 커피를 먹을 수 있는 기횔 주고 있답니다^^ 스타벅스 아메리카노로 기프티쇼를 받은 다음에 금액을 추가하면 다른 음료도 먹을 수 있거든요!

폰플의 경우에는 가끔 가끔 광고가 올라오는데 이거 열심히 모으다보면 핸드폰 요금에 도움이 될 것 같은 느낌이 들어요. 


오늘 제가 말씀드리고 싶은 사이트는 블로그리그에요.

9월부터 지금까지  번 수익이에요.

10월달에는 오픈이벤트때문인지 수익금이 더 많아요.


9월 수익이에요.

첫달이라 어떻게 해야할지 몰라서 버벅거렸더니 수익금도 조금이에요 ㅜ



10월 수익이에요.

전달에 비해 엄청난 성장을 했죠?

블로그리그의 시스템을 이해하고 나니 이제 슬슬 재밌어지더라구요.

블로그리그는 포스트 캠페인에 올라와있는 글을 읽고 SNS에 공유를 하면 수익이 생기는데 2차적으로 내 팔로워나 페친들이 내가 공유한 글을 클릭해서 읽으면 추가 수익이 더 생기는 시스템이에요.

이벤트 또 했으면 좋겠네요 ㅜㅜ




11월 수익이에요. 

전달에 비해 주춤하네요.

아무래도 매일 들어가서 보기두 귀찮구 해서 열심히 안했던 것 같아요.

그래도 이번달에는 열심히 포스트도 보고 댓글도 달구 하려구요.




12월에는 좀 더 수익이 높아졌으면 좋겠어요~

아직 수익금 신청기간은 아니지만 수익금으로 뭘할지 생각하니 벌써부터 기분이 좋네용^^



블로그리그 오랜만에 들어가보니까 어플이 생겼더라구요.

아직 안드로이드용밖에 없어서 저는 사용할 수 없지만 아이폰 용도 빨리 만들어주셨으면 좋겠어요!! 사이트로 들어오는것보다 어플이 편할거같아요!








블로그리그 사이트 즐찾해놓고 들어갔었는데 이렇게 어플이 있는데 더 편하겠는데요?

포스트 뜰때마다 알림도 뜨면 좋겠어요.

그나저나 블로그리그의 노란 병아리 너무 귀여워용><

근데 지금보니까 계란도 아니구 병아리도 아니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