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log 이야기/블로그 활성화팁

[블로그 활성화팁] 블로그 방문자수 늘리기, 블로그 홍보방법

안녕하세요^^

 블로그를 하다보면 블로그 방문자 수가 갑자기 많아지게 될 때가 있어요.

계속 유지가 되면 좋겠지만 안그런 경우도 많아요. 블로그의 일 방문자수를 늘릴 수 있는 방법 중 가장 좋은방법!

가장 효과적인 블로그 홍보방법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블로그를 처음 시작하는 분들은 다른 블로거분들처럼 블로그에 이것저것 정보를 담기 시작합니다.

물론 그런 방법이 잘못된 방법은 아니지만 블로그의 일 방문자수를 늘리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면

내 블로그에 꾸준히 관심을 가져줄 블로그 이웃을 만나는게 급선무 인데요!

 

 

만약에 블로그에 실시간 검색어와 같은 핫 이슈를 재빨리 올려두었다고 한다면 블로그에 방문하는 방문자 수는 기하급수적으로 올라가게 됩니다.

하지만 그들의 대부분은 아마 핫 이슈만 잠깐 보고 나의 소중한 블로그를 더 구경하지 않고 휙 나가 버리게 될꺼에요.

 

 

블로그 방문자들이 블로그에 머무는 시간이 짧을 수록 블로그는 저품질 블로그가 될 가능성이 높아져요.

저품질 블로그가 되면 블로그 상위노출이 더욱더 어려워지고 그렇게 되면 블로그의 일 방문자 수를 늘리기로하는 목표를 달성하는데 더욱 어려움이 심해지겠죠? 인터넷에 올라온 저품질 블로그 탈출기를 보면 그들이 얼마나 큰 노력을 기울였는지 알게됩니다. 그렇기 때문에 더 더욱 저품질 블로그가 되지 않도록 노력해야해요.

 

 

블로그 방문자들이 내 블로그에 자주 방문 해주고 꾸준히 방문해주기 위해서는 블로그이웃들과의 관계가 매우 중요해요. 

이웃 블로그를 자주 방문하고 같은 취향의 블로그라면 좋은 정보를 공유할 수 있어요.그리고 블로그에 있는 포스팅들이 주제, 키워드가 일치해야합니다. 또한 블로그에서 전하고자 하는 내용이 얼마나 전문적인가 얼마나 질좋은 정보를 담고 있는냐가 블로그 홍보방법중 가장 기본이 되어야 합니다. 처음부터 기본을 잘 지켜야 탄탄한 블로그를 만들 수 있겠죠?

 

또한 내 블로그의 방문자수를 늘리기 위해서는 다양한 파워블로거의 블로그를 방문해야 합니다.

그들이 파워블로거가 된 이유를 찾아서 벤치마킹하는 것이 가장 중요합니다.

적을 알고 나를 알면 백 전 백 승!!

 

튼튼한 블로그 함께 만들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