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log 이야기/블로그 수익내기

[블로그수익내기] 인터파크 가락시장몰 과일세트 체험단 (~6/12)

 안녕하세요^^

이번에 소개해드릴 소식은 바로 인터파크 가락시장몰의 과일세트 체험단 이벤트 입니다.

이제 과일의 계절이 돌아왔는데요~ 새콤달콤 맛있는 과일을 더 맛있게 즐기기 위한 방법은 무궁무진하게 많습니다.

그런 과일을 맛있게 즐기는 나만의 간식 레시피를 공유하고 맛있는 과일로 지친 몸에 활기를 불어넣어볼까요?

 

 

 

새콤달콤 맛있는 가락시장몰 과일 세트를 즐기고 싶다구요?

http://www.interpark.com/displaycorner/GarakMall.do?_method=main&sc.shopNo=0000100000&sc.dispNo=001995

여기가 바로 인터파크 가락시장몰입니다.

 

 

 

가락시장몰의 홈페이지 사진입니다. 홈페이지가 아주 깔끔하게 꾸며져 있어 이전에 인터넷에서 과일을 구입할 때 겪었던 복잠함이 사라진 것 같아요.

 

 

평소에 인터넷으로 과일 사먹을때 걱정되었던 부분중에 하나는 신선함이었는데요~ 매일 새벽에 낙찰받은 상품이라고 하니 믿고 구매해도 좋겠죠?

상큼한 과일로 만든 나만의 간식 레시피를 공유하고 체험단을 신청해보세요!

http://mixsh.com/reviewer/experi_view.html?pcode=23

링크 따라가셔서요 블로그와 커뮤니티 (카페,SNS)에 체험단을 스크랩하시고 신청서를 작성해주세요!

선정되시면 또하나의 미션이 주어지는데요~과일로 만드는 맛있는 간식 레시피를 포스팅해서 여러 이웃들과 공유하시고, 인터파크 리뷰에 올리시면 된답니다^^

얼른 신청하러 가볼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