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log 이야기/블로그 활성화팁

[블로그 활성화팁] 블로그 체험단모집 사이트 - 벼라별 체험단 & 프레스 블로그




블로그라는 것은 나만의 개인적인 공간이 되어주기도 하지만 정보를 전달하는 미디어 역할도 하고있어요.

그래서 블로그라는 미디어를 통해서 많은 사람들이 서로 소통을 하기도 하고 많은 정보를 얻어가기도 합니다.

그래서 오늘 소개할 사이트는 바로 체험단을 모집하는 사이트 '벼라별체험단'입니다. 


체험단 사이트가 얼마 없을 거라고 생각했는데 굉장히 많더라구요~ 블로그를 통해 두개를 소개해보겠습니다.


먼저 첫번째로는 프레스 블로그입니다.





프레스블로그의 활동은 크게 세가지로 나눠져요.


1. 소셜레터 - 프레스 블로그에서 진행하는 캠페인중에 소셜레터 캠페인이있어요. 내가 내 블로그에 포스팅 하고 싶은 주제를 선택해 포스팅을 작성하면 소정의 원고료를 받을 수 있는데요, 내가 작성한포스트를 SNS를 통해 퍼블리시하면 추가로 경품혜택을얻을 수 있다고 합니다.


2. 블로거퍼스트 - 블로거 포스트가 아니라 퍼스트인데요, 이게 바로 체험신청인데 먼저 제품이나 서비스를 받아보고 체험하고 리뷰를 올리는거에요. 캠페인별로 원고료가 고지되어있는데 그중에서도 최고의 포스팅에는 특별고료가 더 지급됩니다.


3. 프리미어 블로그 - 프리미어라는 말이 왜 붙었을까요? 말그대로 프리미어! 파워블로거 멤버십 서비스에요. 기본원고료에 2배를 받아볼 수 있다고 합니다.





두번째로는 벼라별 체험단! 모두블로그에요.





체험단 모집을 체계적으로 세분화해두어서 원하는 분야만을 공략하기가 쉬워요.





정말 말그대로 벼라별 체험을 다 할 수 있는 곳. 바로 모두블로그입니다.

다양한 체험단 이벤트를 선택할 수도있고 커뮤니티가 잘 형성되어서 여러 정보를 얻기도 좋을 것 같아요.




체험단에 도전을 해보고 싶다! 하시는 분들은 꼭 가보시길 바라요^^

찾아보니 체험단 이벤트를 진행하는 사이트가 굉장히 많더라구요~

나중에 또 체험단 이벤트를 진행하는 사이트들을알아볼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