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fe 이야기/재미있는 광고들

[재미있는 광고들]신기한 포스트잇의 세계

 안녕하세요^^

이번에 보여드릴 내용은요, 재미있는광고라기보다 재미있는 아이디어 입니다.

보통 사용하는 노란색 포스트 잇이 지겹다고 느껴지진 않나요?

저는 그렇게 생각했었는데요~ 그런 생각을 하는 사람이 저 뿐만아니라 꽤 많았나 봅니다.

새로운스타일의 포스트잇이 사무실의 분위기를 좀 더 화사하게 만들어줄 것 같은데요^^

그럼 한번 알아보러갈까요?

 

 

 

 

 

 

이 포스트 잇은 사과랑 서양 배모양으로 되어있네요?

모양이 예쁘고 실제로 입체적인 사과모양을 하고 있어서 사용하기 아까운 느낌이 들 것 같아요!

 

 

저는 책을 읽을 때 보통 책갈피를 사용하는데요~ 책갈피가 없을땐 포스트잇을 붙여놓기도 하는데 이번 아이디어도 아마 저와 비슷한 분이었나봅니다. 책갈피 사이에 잎이 자란 것 처럼 화사해보이는데요~ 기분전환으로 딱인 것 같아요!

 

 

 

이 아이디어는 나무를 잘라놓은 것 같읕 모양의 포스트 잇이네요?

실제로 우리가 종이를 사용할 때마다 나무가 많이 잘려나가고 있기 때문에 그런 경각심도 불러일으키는 포스트잇이라고 생각해요.

 

 

와.. 예전에 486컴퓨터 사용할 때 봤었던 플로피 디스크 모양이네요? 추억 돋네요 ㅋㅋㅋㅋ 예전에 이런 플로피 디스크에 너구리 게임 받아가지고 열심히 했던 기억이ㅋㅋ

 

140글자로 표현하는 트위터 모양이에요 마치 140글자만 적어야 할 것 같은 느낌인데요?

 

 

아까전의 아이디어와 비슷한아이폰 모양 포스트 잇이에요 끄적거리다보면 왠지 더 많은 상상력이 샘솟을 것 같아요!

 

 

만화책에서 튀어나온것 같은 스티커네요? 사진 옆에 붙이면 또 새로운 느낌이 날 것 같아요!

 

 

 ..ㅜㅠㅜㅠㅜㅠㅜ쓰면 쓸수로 슬퍼지는 포스트 잇이에요 ㅠㅠ 사용은 해야겠고 대머리 된 아저씨 얼굴 보면 슬프고 ㅠㅠㅠ

 

 

펜을 꽂아두는 용도를 겸비한 포스트 잇인데요~ 조금 무서운 느낌이;; 메모하고 다른사람한테 주면 안될 것 같아요!

 

 

왠지 가을에 써야할 것 같은 은행잎 포스트 잇이에요~ 내용은 많이 못 적을 것 같지만요^^

 

 

이거 카페 갔다가 본 적 있어요~ 카페 벽면을 이 포스트 잇으로 쓴 방명록이 가득 채우고 있더라구요!

정말 좋은 아이디어라고 생각해요!

 

 

이렇게 손목에 차고 있으면 절대로 약속을 잊어버릴 일이 없겠죠?

팔고 있다면 정말 사고 싶네요^^

 

 

이 포스트 잇이 있다면 정말 장난치고 싶어질 것 같아요! 재미있는 포스트 잇이네요^^

 

 

어떠세요? 꼭 갖고 싶은 포스트 잇이 있나요?

항상 쓰던 네모난 포스트 잇은 잠시 넣어두고 재미있는 포스트잇으로 기분까지 바꿔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