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ssue 이야기/국제 이슈

[페이스북 폰]페이스북 유저들을 위해 핸드폰? 컨셉폰 /htc차차

안녕하세요^^

오늘 전해드릴 소식은 페이스북 컨셉폰에 대한 이야기에요.

페이스북 폰이 나온다는 소문이 나돌고 있는데요~ 디자인이나 컬러가 묘하게 페이스북 같이 생겼는데요?



이미지로만 봤을 땐 풀터치 폰으로 4.2인치 디스플레이로 만들어졌는데요.

겉면부가 메탈로 되어있는거 같아요. 모양이나 컬러는 정말 이쁜데 만약에 흙바닥에 한 번 떨어 뜨리기라도 하면 정말 큰일 날 것 같은 느낌에요.


이 디자인의 설계자인 미하엘 보니코프스키는 이 단말기를 8.0 메가픽셀 메인카메라와 5.0 메가픽셀 전면부 카메라로 설계해 채팅용 폰으로도 사용할 수 있게 했다고 해요.


이 디자인으로 된 페이스북폰이 실제로 판매가 될지는 아직 모르겠어요.

페이스북 폰을 보니까 예전에 정말 사고 싶었던 htc 차차가 갑자기 떠올랐어요.

너무 귀여운 동글동글 쿼티 자판에 페이스 북 버튼이 따로 붙어있어서 

페이스북 매니아라면 꼭 한 번쯤은 사고 싶다는 생각을 했을거에요!


실제로 지금 외국에서는 판매가 되고 있고 또 국내 유저도 있다고 들었어요.

외국에서 단말기를 구입해서 한국에서 전파인증을 받아서 사용한다고 했는데 맞나요?


전체적인 메탈바디에 파란색 페이스북 버튼이 너무 귀여워요!!

제 핸드폰인 블베와 엄청나게 고민하게 만들었던 디자인이었는데요^^ 지금은 블베를 사용하고 있지만 이렇게 이미지만 봐도 또 지름신이 올라올 것 같아요 ㅠㅠㅠ

만약에 페이스북 폰이 만들어지게 된다면 얼마나 많은 사람들이 페이스북폰을 구입하게 될까요?

페이스북은 일반 스마트 폰에서도 이미 상용화 되어있는데 페이스북 폰을 사용한다면 페이스북을 이용하는데 

얼마나 더 좋은 혜택이 있을까요? 설마 디자인만 페이스북모양으로 만들어져서 페이스북폰인건 아니겠죠?

어쨌든 발매될 때까지 지켜보겠습니다^^